동행일기

아름다운 믿음의 삶을 살게 하소서

Pastor Lee 2023. 7. 2. 18:09

오늘의 영의 말씀인 이사야 60장의 말씀은 시온의 회복은 예수 그리스 께서 땅에 오심으로 성취가 됩니다.

 

어두운 땅에 빛으로 와주신 예수님. 놀라운 것은 빛으로 오신 예수를 믿음 으로 영접한 것뿐인데, 그런 우리를 자녀 삼으시고, 세상의 , 빛의 자녀로  부르셨다는 입니다.

 

교회를 다니면서도 병든 자아를 감추고, 행위로 포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율법에 매여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뒤늦게 율법에서 벗어나 그리스도께 다시 혼인하고서야  내가 얼마나 힘든 믿음생활을 하고 있었는지 깨달았습니다.

 

한번 밖에 없는 인생을 쓸데 없이 내가 만든 율법안에서, 스스로를 의롭다 여기면서 낭비하고 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자유와 복된 복음을 깨닫고 보니 건강한 신앙생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됩니다.

 

착한 하는 것이 아니라 착함으로,  의로운 하는 것이 아니라 의로움으로 진실한 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함으로, 살아가는 비결은 오직 안에 빛되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동행할 가능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도 주님이 안에서 자체 발광하는 빛이 되시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주위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내가 그리스도의 빛이 되어서 그들에게 참된 복음의 빛을 비춰줄 있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빛이 사람들에게 비추게 하여 그들로 우리의 착한 행실을 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5 16)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을 가지고 모든 사람들을 대할 있도록 주님께서 저에게 힘을 주시옵소서

 

                                                                                                610 일기 중에서 ….